본문 바로가기
Buen Dia

북클럽문학동네 6기 이달책 1호 주문

by 은하수거닐다 2023. 4. 19.
반응형

북클럽문학동네 6기 이달책 1호 주문





 작년에 참여했던 북클럽문학동네5기와 달리 올해 6기에는 이것저것 참여하려고 굳게 마음 먹었습니다. 다만 웰컴키트에서 배송된 책 한 권도 미처 다 못 읽었는데ㅠㅠ 이달책이 벌써 시작하네요.

 

+ 올해 북클럽문학동네 6기 웰컴키트 언박싱 포스팅

북클럽문학동네 6기 웰컴키트 언박싱

 

북클럽문학동네 6기 웰컴키트 언박싱

북클럽문학동네 6기 웰컴키트 언박싱 드디어 북클럽문학동네 6기의 웰컴키트가 도착했습니다. 검정색 베이스에 흰 글자였던 작년과는 달리 파란색 바탕에 흰색, 주황색, 노란색, 초록색 글자로

likethedawn.tistory.com




 


이번 이달책 1호는 손보미 작가님『사랑의 꿈』입니다. 가격은 19,000원이네요.



판매기간은 오늘인 19일을 포함해서 총 8일간이네요.



 이번 패키지 중 사실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산책 지도 스티커입니다. 어릴 때 나무나 포도 그림에 스티커 붙이던 기억들 모두가 있으시지 않나요? 아직도 그런 걸 좋아해서 해빗트래커 같은 거 할 때 접목시키곤 해요! 이번 웰컴키트에서 받은 이달책 독서 산책 지도를 보고 스티커를 모으고 싶다는 열망이 마구마구 샘솟아올랐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이달책도 스티커를 붙여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구매했어요! 저 같은 사람 또 있을까요(..)


독파도 작년에는 제대로 참가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참가해보려고 해요!



 백일장... 그것이 문제네요. 소감은 막 쓰는 스타일이거든요. 어떻게든 한 번 제출을 해보려고 합니다. 잘 쓰진 못해도 어떻게든 되겠죠. 이달책 16회를 모두 이용하면 내년 북클럽문학동네 7기 멤버십 가입권도 준다고 하는데 그정도까지 열렬하게는 못할 것 같고, 일단 해보고 싶은 것만 골라하려고 해요.

 아쉽게도 북클럽 회원이라고 차감할 포인트까지는 도달하지 못해서 포인트 차감 결제는 못했어요. 계속 구매해나가면 언젠가는 포인트로 결제까지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반응형

댓글